무서류 소액대출 가능한 곳

무서류 소액대출 가능한 곳

서류 없이 간편하게 소액으로 대출이 되는 상품은 많습니다. 다만 금리나 조건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조건의 상품부터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은행권 무서류소액대출

만약 4대보험이 되는 분이라면 어떤 은행에서도 서류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혹시 서류를 제출한다고 해도 내가 직접 제출하는 것이 아니고 ‘스크래핑’이라고 해서 내가 동의만 하면 건강보험공단 자료를 해당 금융기관에서 직접 보고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사실상 무서류소액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소득확인이 되기 때문에 소액대출 이상 연봉 수준으로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주거래 은행에 먼저 문의를 하시고 안되면 다른 금융기관의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4대보험이 안되거나 주부,무직자도 가능한 무서류소액대출 상품은 더 많습니다.

이 경우 대부분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쓰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2금융권 대출이 있으면 진행이 어렵고(불가능한것은 아닙니다) 신용등급이 7~10등급은 이용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은행권 무서류소액대출은 휴대폰에서 앱만 다운받으면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한데요…신한은행 포켓론,우리은행 위비뱅크,농협 이큐론,K뱅크 중금리대출,카카오뱅크 비상금통장,제주은행 모바일대출,광주은행 쏠쏠한대출 등이 있습니다.

만약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없다면….30세 이상인 경우 위비뱅크, 그 외 이큐론이나 카카오뱅크를 한 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2금융권 무서류소액대출

2금융권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카드론(장기카드대출) 한도가 있는 경우 카드론을 쓰셔도 되구요 우리카드 신용대출이나 새마을금고의 상상뱅크 등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상상뱅크는 무서류소액대출로 금리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최근에는 현대캐피탈이나 롯데캐피탈 등에서도 서류 없이 앱만 다운받아서 간편하게 진행가능한 무서류소액대출 상품이 광고를 많이 하고 있으니까 바로 확인을 해보셔도 되겠습니다.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대출은 상황에 따라서 서류를 요구하기도 하니까 필요하시면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2금융권 대출은 대부분 가조회롤 신용조회를 하기 때문에 조회기록도 남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최소한 2~3곳 정도는 비교를 해본다고 생각하시고 진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대부업체 무서류소액대출

대부업체도 대부분 300만원까지 소액대출은 무서류로 진행이 되는데요… 은행,캐피탈,저축은행도 안되는 분이라면 마지막으로 대부업체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법정최고금리가 연 24%로 인하가 되었기 때문에 대부업체 대출이라고 해도 과거에 비해서 부담은 많이 없어진 것이 사실입니다.

게다가 대부업체는 이자만 내다가 자유롭게 원금을 상환하는 ‘자유상환’ 상품이 있어서 어떤경우에는 오히려 캐피탈이나 저축은행보다 유리한 경우도 있으니까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무서류소액대출이라는 제목으로 서류 없이 간편하게 진행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확인을 해 봤는데요…. 급하게 서두르지 마시고 소득이 있는 경우나 아파트거주자 차량 소유자등 일정 조건이 되는 분들은 아파트론,오토론, 등 특화된 상품을 먼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금리가 낮고 신용등급에 영향을 적게 미치는 순서대로 차근차근 잘 확인해 보는 것입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300만원 대출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1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