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용자 대출 당일 해결방법

신용카드사용자 대출 당일 해결방법

인생사 새옹지마라죠. 우리 인생사에는 좋은일과 나쁜일이 번갈아 온다는데 유독 나는 나쁜일만 가득 찾아오는 것 같아 한숨이 나오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나쁜일에는 돈이 따라오는 경우가 많죠. 즉, 다양한 이유로 급한 돈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결하세요? 보통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알아봅니다. 그런데 무직장이라면 무직자라면 대출받기 어렵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용카드소지자대출로 농협카드와 삼성카드 소지자를 위한 장기카드대출 소개해드릴께요.

 

nh농협카드 장기대출

nh농협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간편한 대출절차가 장점인 카드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할 필요없이 서류를 따로 구비할 필요없이 온라인 자동화기기 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 12개월~36개월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원금균등분할상환

상환방법에 따라 대출한도가 상이합니다. 12개월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하다 만기에 원금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시 최대 1500만원, 24개월 혹은 36개월 대출기간 설정할 수 있는 분할상환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집니다. 개인 사정에 따라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논의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6%대 후반에서 22%대까지 신용등급 이용실적 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중도에 상환시 부과되는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농협 카드론을 처음 신청하는 경우 300만원 이상 신청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2시간 지연입금되며 대출금은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바로 입금됩니다.

인터넷 및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1644-9900 ARS, NH농협 자동화기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장기카드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외 대출을 받은 후 6개월 이상 경과시 자신의 신용도가 개선되었을때 금리인하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계약 후 14일 이내 개인 사정에 따라 대출철회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는 고객상담센터 1644-400로 문의해보세요.

 

삼성카드론

삼성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분이라면 장기대출인 카드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빠르게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전화상담 신청은 평일 오전 8시~오후 9시 40분, 토일공휴일은 오전 9시~오후 5시 40분까지 가능합니다.

국내에 있는 모든 은행 및 VAN사의 CD/ATM기를 통해서도 삼성 장기카드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입출금기에서 카드론을 선택하면 본인 계좌로 입금되거나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죠.

다만 은행별로 1회 인출 이용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1일 최대 이용한도는 600만원입니다. 이외 다른 서비스 문의는 1588-8600으로 전화해보세요.

이상 신용카드사용자대출로 삼성카드와 농협카드 카드론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